소프트웨어/Microsoft Office

Microsoft Office(Word, Excel, Powerpoint) 활용방법

naraofreview 2024. 10. 9.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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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Office 2019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2019 (Microsof Word 2019)
윈도우 운영체제(Windows OS)에서 제공하는 메모장, 워드패드보다 많은 기능과 도구를 가지고 있어 편리하다.

새로 만들기 추가 서식 파일을 이용해서 양식을 선택해서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새문서로 시작할 수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9 (Microsof Excel 2019)
새로 만들기 추가 서식 파일을 이용해서 양식을 선택해서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새문서로 시작할 수도 있다.

표, 테이블 형태의 문서에 적합하며 맨 아래 Sheet 별로 탭을 추가해서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상단에 있는 [데이터]  메뉴에서 CSV 파일로 저장 및 불러올 수 있으며 정렬, 필터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함수 마법사에서 사용가능한 함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2019 (Microsof PowerPoint 2019)
새로 만들기 추가 테마를 이용해서 양식을 선택하고 문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새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할 수 있다.

발표 용도의 슬라이드 작성 시 추가 테마를 활용하면 편리하다.

좌측에 슬라이드 형태로 제공하며 각 슬라이드 별로 진행할 때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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